||||

제목 가격 대비 성능)’ ‘합리적 작성일 25-05-14 07:16
성명 test 회사명
전화번호 - - 휴대폰번호 - -
이메일 test123@google.com
주소 ()
홈페이지 http://www.testaa.com
답변방법

본문

맞게 ‘극강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합리적 소비’ ‘부담 없는 비용’ 등의 표현을 강조했다.


김규식 신세계푸드프랜차이즈담당 상무는 “점심값 평균 1만원 시대에 가장 든든한 식사 옵션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노브랜드는 창업 비용을 기존 대비.


주요 햄버거프랜차이즈(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코리아 등)들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사진은 11일 서울의 한 햄버거프랜차이즈매장 앞.


비교해 매출은 5% 올랐으며, 영업이익도 43% 크게 증가했다.


1분기 호실적 배경으로는 '던전앤파이터' 및 '메이플스토리', 'FC'프랜차이즈3종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데 이어 신규 출시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 '마비노기 모바일'이 가세한 영향이다.


장사의 신‘ 안티가 거의 없던 백 대표에 대한 신뢰는 최근 들어 산산이 부서졌다.


방송 프로그램에서 발굴해 낸 맛집을프랜차이즈로 만들었는데, 예상 매출액과 수익률을 부풀려 점주들을 모집했다는 논란이 지난해 불거진 게 시작이었다.


마약변호사


기업의 노동조합처럼 '단체교섭권'을 주는 내용의 가맹사업법 개정안이 국회 신속처리안건(패스트트랙)으로 지정되면서프랜차이즈업계가 전전긍긍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은 "불필요한 갈등과 사회적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환영했지만프랜차이즈업계는 "복수 단체.


성심당은 ‘대전 향토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밝히고 있어서다.


특히 과거 임 대표 동생의프랜차이즈실패 경험이 있어 가맹사업 전환 가능성은 낮을 것으로 보인다.


임 대표 동생인 고(故) 임기석씨는 1995년 당시프랜차이즈유행에.


다 끝냈다'고 답한 비율은 15.


윤인철 광주대학교 창업학과 교수는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능력을 갖춘프랜차이즈로 창업할 경우 상권과 입지 분석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며 "오랜 기간 운영된 브랜드의 경우 인지도가 위기 능력.


기업의 노동조합처럼 '단체교섭권'을 주는 내용의 가맹사업법 개정안이 국회 신속처리안건(패스트트랙)으로 지정되면서프랜차이즈업계가 전전긍긍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은 "불필요한 갈등과 사회적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환영했지만프랜차이즈업계는 "복수 단체.


둘러싼 연이은 논란에 결국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그동안 백 대표의 이름값과 달리 더본코리아는 ‘대박’을 치는 일부프랜차이즈브랜드 가맹점을 제외한 나머지 가맹점들의 경영 사정이 악화됐다는 비판이 집중된 바 있다.


산하 브랜드의 수익성 악화에.


지난해 김밥프랜차이즈의 실적이 부진한 것으로 집계됐다.


원재료 가격이 오르고 인건비 부담이 커지면서 김밥 가격이 인상된 탓이다.


소비자들이 김밥프랜차이즈대신 편의점을 찾는 것도 이유로 지목됐다.


편의점 김밥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