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금리 .배민수수료 고물가로 참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코로나끝나면 다 좋아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힘들다고들 하시네요.물론 저도 그렇습니다.. ㅠ그렇다고 가만히 있을 순 없고 방법을 찾아야겠죠?오늘은 수원 인계동 번화가에서 장사중인 사장님께서 컨설팅 의뢰 주신 사례를 말씀드리려 합니다.컨설팅은 비대면 컨설팅, 대면 컨설팅이 있지만 가능한 대면 컨설팅으로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일부러 .배민수수료 비용 차이도 얼마 안들게끔 하였고, 아무래도 직접 만나서 진행해야 결실이 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당연한 이야기지만 컨설팅 후 방법을 배운 후 실천하는것이 중요합니다.사람 욕심이 손안대고 코 풀고 싶어하지만 그건 불가능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하더라도 배민 수수료에 비해 돌아오는 결실이 다소 작을 수 있겠죠.깃발은 3개로 다른 식당에 .배민수수료 비해 적은 편입니다.배달 광고비용에는 최소로 투자한다는 마인드로 3개만 일단 시작하신 것 같습니다.마진율은 다소 낮은편입니다. 이 부분은 오픈 초기라서 그럴 수 있으며 보통 점주님들의 경영마인드에 따라 다릅니다.우선 가장 큰 걱정은 떨어지는 매출 때문이였는데요.이유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 문제는 재주문율이였고, 떄문에 오픈빨이 가파르게 떨어지는 .배민수수료 것이라 분석됩니다.이 부분은 매장에서 컨설팅 진행하며 확인하였습니다.특히 족발은 컨설팅에서 드물게 들어오는 메뉴이기도 하고 잘 아는 메뉴였습니다.일시는 의뢰인꼐서 편하신 대로 정해주시면 됩니다.족발로 울트라콜 3개를 반년동안 쓰셨는데 배민 수수료 효율은 점점 떨어지고 있었습니다.광고 추이를 보시면 노출 수는 많지만 그에 비해 클릭수는 현저히 떨어집니다.이는 깃발 .배민수수료 위치의 문제라기 보다는 상권 특성 상 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또한 노출 수, 클릭 수 보다는 주문 수가 많이 중요합니다.다소 약해보입니다.때문에 배민 수수료 효율도 점점 떨어지는 것으로 예상됩니다.울트라콜 효율은 3.2배, 전체는 21.8 배로 사실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다만 좋지도 않습니다.또한 효율은 점점 떨어지고 있어서 .배민수수료 배민 수수료를 지불하시는 비용에 비해 효율이 점점 떨어지고 있었습니다.매장 방문후에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말씀드렸습니다.사실 레시피에 관해 말씀드리지 않지만 해당 매장은 아무래도 아이템에 다소 문제가 있었습니다.다행히도 마침 족발전문점에서 컨설팅도 많이 진행해봤고 또 족발이라는 메뉴는 저희 부모님께서 20년간 현재도 운영중인 메뉴라 잘 알기에 아이템에 관해서도 .배민수수료 말씀드렸습니다.다행히도 의뢰인께서 만족하셨습니다.이제부터 얼마나 좋은 결실을 맺냐는 의뢰인께서 실천하시냐에 따라 달렸지만 좋은 결실을 맺으실거라 생각됩니다.똑같은 배민 수수료 쓰더라도 얼마나 효율을 내냐에 따라 통장에 남는 마진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이후에도 궁금하신 부분 언제든지 연락달라고 말씀드렸으며나중에 잘 되든 안되든 꼭 연락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또 간혹 컨설팅 이후에도 연락주시는 .배민수수료 분들이 계시는데요.괜히 귀찮게 하는것이 아닌가 하시며 연락을 주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전혀 귀찮지 않습니다.차라리 잘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저도 내심 기쁩니다.때문에 걱정하지마시고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됩니다.간혹 반년, 1년 뒤에도 연락 주시는 분 계시지만 저야 오히려 반갑습니다.오늘 글은 여기까지입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배민수수료 감사합니다.